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설국의 아침’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01 16:50 KRX7
#넷마블(251270) #모두의마블 #신규맵설국의아침 #PvE콘텐츠월드레이드

신규 PvE 콘텐츠 월드 레이드 공개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우리나라를 테마로 한 신규맵 ‘설국의 아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인 설국의 아침은 우리나라의 설경을 배경으로 하는 맵으로 기존 랜드마크 보다 상위 단계인 스카이랜드를 건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국의 아침에는 건설 불가, 스킬 발동 제한 등의 장애 효과가 발생하는 신규 특수 지역 그린벨트가 위치해 있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신규 PvE 콘텐츠 월드 레이드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보스를 물리치고, 4번째 보석 슬롯인 별보석을 개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해 전용 스킬과 효과를 추가적으로 누릴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