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ING생명, ‘해설이 있는 오페라’ 클래스 개설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3-08-22 09:38 KRD7
#ING생명 #오페라 #존와일리 #이재원 #사랑의묘약
NSP통신- (ING생명)
(ING생명)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ING생명(사장 존 와일리)은 이번 하반기부터 마리아칼라스 홀에서 고객 대상 ‘해설이 있는 오페라’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설이 있는 오페라’는 Met Opera 시즌 개막작품인 도니제티의 ‘사랑의 묘약’을 시작으로 '마리아 스투아르다', 베르디 탄생 200주년 기념하여 'Best of Best 오페라', 그의 대표작 '리골레토' 등 공연 실황 상영 및 오페라 기초의 이해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한다.

고객들이 오페라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깊이 있는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정지훈, 유정우, 장일범, 이두헌과 같은 오페라 전문 해설가가 함께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한 이번 클래스가 진행되는 마리아칼라스 홀은 전석이 VIP석으로 최첨단 Full HD 스크린 및 입체 사운드 시스템을 갖춰 직접 오페라를 보는 듯한 생생한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본 행사는 매월 진행되며 이듬해 상반기까지 총 12회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ING생명의 웹진 ‘with I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원 ING생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고객들의 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오페라 자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아직은 생소하고 어렵게 느끼는 부분이 있어 이번 클래스를 개설했다”며 “쉽고 재미있는 해설로 고객이 오페라와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