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겜플리트(대표 우동완)에서 개발중인 PC 게임 ‘영웅모집(Heroes Wanted)’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월 스팀에 얼리 엑세스 출시된 영웅모집은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스팀 게임으로 로그라이크에 보드 게임의 시스템 중 하나인 ‘덱 빌딩(Deck Building)’을 추가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평범한 마을 소년이었던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 함께 적에게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얼리 엑세스 이후 스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이뤄졌다.
▲월드4, ▲무기 상점, ▲생명의 샘 이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카드 합치기 및 정렬, 난이도 세분화 등 게임 시스템 리뉴얼을 통해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카드와 장비를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콘텐츠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게임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도 이뤄졌다.
한편 영웅 모집은 오는 12월 21일부터 1월 4일까지 스팀에서 열리는 ‘겨울 할인’에 참여한다.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