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V 매트릭스’ 스킬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전 직업을 대상으로 4번째 V 매트릭스 스킬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보스 전투와 사냥 경험을 제공한다. 200레벨 이후부터 코어 젬스톤을 통해 신규 V 매트릭스 스킬을 획득 및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80레벨부터 210레벨 구간에서의 필요 경험치를 조정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또 거미줄과 거울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 스킬을 지닌 신규 군단장 ‘윌’을 추가한다. 전투 중 차오르는 달빛 게이지를 활용해 윌의 다채로운 공격 패턴을 공략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에스페라와 셀라스가 추가된다. 에스페라는 그란디스 빛의 초월자 타나와 쌍둥이 아이오나의 과거를 볼 수 있는 아케인 리버의 최심부 지역으로, 24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다.
245레벨부터 진행할 수 있는 셀라스는 슈멧과 올리가 에스페라 작전 도중 잃어버린 물건을 찾기 위해 심해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넥슨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