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워헤이븐 프리시즌2 시작…신규 캐릭터 ‘클로’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14 16:04 KRX7
#넥슨 #워헤이븐 #프리시즌2 #클로

클로, 날렵하면서 야성적 전투 펼치는 공격형 캐릭터…12대 12 데스매치, 이동 방해형 성유물 ‘가설 방벽’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 게임 워헤이븐(Warhaven) 프리시즌2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클로’를 추가한다.

클로는 워헤이븐 최초의 동물형 종족으로, 동명의 전용 무기 클로를 활용해 날렵하면서 야성적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프리시즌2 기간에는 겨울 분위기로 단장한 전장을 만날 수 있으며, 더욱 다채로운 전투를 유도하는 신규 모드와 성유물도 추가한다.

G03-8236672469

먼저 빠른 전투와 긴장감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기존 6대 6으로 즐기던 데스매치에 12대 12 모드를 추가한다.

신규 성유물 가설 방벽도 추가한다. 가설 방벽은 유물석 1개로 설치할 수 있으며 진입로를 폐쇄하거나 거점을 봉쇄하는 등 전략적으로 적군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다.

이외 승률, 선호 캐릭터, 캐릭터별 플레이 시간 등 각종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통계 시스템도 추가해 플레이 스타일을 더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PC방 혜택도 강화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 각각 1월과 2월에 있을 프리시즌2의 2차, 3차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1월에는 12대 12 모드로 새롭게 구성된 쟁탈전과 신규 전장 비행 정비소를 만나볼 수 있으며, 2월에는 도끼를 주 무기로 활용하며 호쾌한 매력을 지닌 전사 캐릭터가 전장에 합류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