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가 오늘(24일)부터 2주간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T1을 축하하며 ▲스킨 체험 및 할인 ▲T1 우승 기념 특별 아이콘 출시 등 다양한 내용이 담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T1은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해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등 다섯 명의 선수가 똘똘 뭉친 끝에 결승전에서 중국 LoL 프로 리그(LPL)의 웨이보 게이밍 을 3 대 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2월 8일까지 ▲저항군 제이스 ▲포로를 탄 세주아니 ▲암흑의 별 오리아나 ▲황혼 우주 자야 ▲공포의 밤 레나타 글라스크 등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T1 선수들이 활용한 스킨 5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외 T1 선수들이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기간동안 사용한 모든 챔피언과 스킨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단 선수가 플레이한 챔피언의 스킨이 없을 경우 해당 챔피언의 다른 스킨으로 대체되며, 일부 스킨의 경우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라이엇게임즈는 T1의 우승을 기념하는 특별 아이콘도 출시한다. 아이콘의 획득 시기 및 방법은 추후 LoL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