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CGV 씨네샵이 15일부터 전국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리 포터, 프렌즈, E.T. 등 인기 작품을 캘린더로 선보인다.
CGV 씨네샵에서 선보이는 2024년 캘린더는 지난 10월 31일부터 온라인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먼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해리 포터’를 포스터 캘린더, 탁상 캘린더, 만년형 다이어리로 만나볼 수 있다.
포스터 캘린더는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보트를 타고 학교를 향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성과 보트 부분은 에폭시 효과와 포인트 부분에 금박 효과를 주어 입체감을 더한다.
탁상 캘린더는 월별로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고, 등장인물의 생일 정보와 보너스 컷이 들어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투명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만년형 다이어리는 호그와트 문양이 표지와 내지에 새겨져 있고, 년·월·주별로 구성돼 있어 메모가 용이하다.
지난 4월 씨네샵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인기 미드 ‘프렌즈’도 탁상형 캘린더로 선보인다.
개봉 이후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E.T.는 포스터 캘린더로 만나볼 수 있다. 홀로그램으로 표현된 E.T. 포스터가 영화의 감동을 느끼게 해준다.
CGV에서 선보이는 2024년 캘린더는 CGV 씨네샵 온라인과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등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 CGV 주우현 굿즈사업팀장은 “해리 포터, 프렌즈, E.T. 등 인기 작품을 캘린더로 CGV 씨네샵에서 선보인다”며 “2024년에도 영화의 감동을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