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8일 주력 차기작 3종의 스팀 플레이 테스트를 위한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Action Square Steam Fest 2023)’ 행사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했다.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은 오는 28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각 주차별로 신작 3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의 상세 내용이 담긴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던전스토커즈 ▲킹덤 : 왕가의 피 ▲프로젝트 GGG(Gun, Gang, Gold)에 대해 각 게임의 테스트 일정과 플레이 영상, 게임 정보 등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액션스퀘어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고 각 게임별로도 참여 이벤트를 진행된다.
1주차에 진행되는 던전스토커즈는 던전 크롤러 장르에 배틀로얄과 익스트랙션(Extraction) 방식이 가미된 PvPvE(플레이어 간 대결과 플레이어-몬스터 간 대결의 혼합) 게임이다. 내년 상반기 스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서 탈출 성공 스크린샷을 공식 디스코드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스팀 상품권을 증정한다.
2주차에는 킹덤 : 왕가의 피 스팀 플레이 테스트와 함께 모바일(Andriod) 크로스 플레이 테스트가 진행된다. 내년 1분기 PC와 모바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인 킹덤 : 왕가의 피는 이번 테스트에서 돌파 모드 진행도에 따른 이벤트가 열린다.
3주차에는 탑-다운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 신작 ‘프로젝트 GGG’가 공개된다. 프로젝트 GGG는 수차례의 유저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며, 내년 얼리억세스로 출시할 예정이다.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는 본 행사 배너에 리액션을 누른 참가자 중 디스코드 니트로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액션스퀘어 김연준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작 3종의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영상과 스크린샷이 많이 준비돼 있다”며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정식 출시 전까지 상당 부분 반영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