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원한 분수 즐기고 복지체험 하세요

NSP통신, 최인락 객원기자, 2013-08-08 15:16 KRD7
#사하구 #희망복지박람회 #다대포해수욕장 #사하구자원봉사센터 #이경훈

‘사하구 희망복지 박람회’ , 10일(토) 다대포 낙조분수 옆 개최
복지․공연․체험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복지축제의 장 마련

[부산=NSP통신] 최인락 객원기자 =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경훈)가 오는 1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옆 실개천 광장에서 복지 관련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사하구 희망복지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휴가철을 맞아 낙조분수와 다대포해수욕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지역의 복지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복지기관간의 정보교류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마련되는 것이다.

사하구보건소, 복지관, 요양원, 자활센터, 그룹홈 등 사하구의 민․관 복지기관들이 부스 27개를 설치하고 기관 소개, 사업 홍보는 물론 건강검진,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네일아트, 탁본 등 재미있는 체험거리도 준비한다.

G03-8236672469

특히 북한이탈주민 통일음식 체험, 베트남 쌀국수 맛보기, 노인 보장구 체험, 소원트리 만들기와 같은 이색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오후에는 오카리나합주, 합창, 색소폰 연주, 두드림 난타, 댄스, 부채춤 등 신나는 공연으로 보고 즐길 수 있는 박람회로 만들 예정이다.

또한 사하구자원봉사센터는 모든 부스를 순회체험한 참가자들에게는 자원봉사 시간을 인정하는 프로그램도 실시해 주민과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최인락 NSP통신 객원기자, rem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