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하이드아웃이 에비뉴엘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이드아웃은 23F/W 리브랜딩을 기점으로 보다 더 다양한 고객층에게 새로워진 브랜드와 상품 경험의 기회를 넓히고자 팝업스토어를 오픈,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캠프’를 자연으로부터 에너지, 영감, 휴식을 얻는 ‘나만의 공간’으로 설정하고 이를 스토리화한 ‘스탠드 유어 그라운드(Stand Your Ground)’를 테마로 한다.
올해 하반기 하이드아웃은 아메리칸 캐주얼로 대표되는 베이식 라인인 ‘캠프 HO1(CAMP HO1)’, 밀리터리와 워크웨어 무드의 ‘캠프 HO4(CAMP HO4)’, 기능성 소재와 다용도에 적합한 ‘캠프 HO9(CAMP HO9)’ 라인을 선보이며 상품군 세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간은 그 중에서 밀리터리 캠프 콘셉트의 캠프H04를 메인 비주얼로 내세웠다.
더불어 팝업 공간은 우드소재의 데크(선반), 메탈, 그리고 패브릭 소재가 전반에 꾸며졌으며 하이드아웃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카라비너(고리) 또한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이드아웃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캠핑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일상에서 떠나 힐링할 수 있는 캠프의 공간을 구현하고자 했다”며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리브랜딩된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와 메시지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드아웃 팝업스토어는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오는 10월 15일까지 운영된다. 이후 10월부터는 스타필드 하남점, 시리즈코너 한남점에서도 순차적으로 팝업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