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진전문대학교는 대구지역 주요 6개 전문대학과 함께 2024학년도 입시에 나선 입시생과 학부모, 교원을 위한 공동 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영진전문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대구보건대학교, 대구과학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대구공업대학교 등 6개교 입학처는 오는 23알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대구학생문화센터 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대구지역 1개 전문대를 제외한 모든 전문대학이 참여해 실용 중심의 교육,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는 각 전문대학의 학과 소개와 입학 전형 안내, 입학 원서 작성 등을 통해 전문대 입시에 대한 궁금증과 지원 전략을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을 기회라고 행사를 준비 중인 입학처장들은 밝혔다.
행사 포스터의 QR코드를 사전 등록하면 좀 더 편리하게 입학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참가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행사장 현장에서 입학원서 접수 시 전형료도 무료로 한다.
한편 이들 6개 전문대는 경북 구미와 포항으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도 계획하고 있다. 오는 10월 3일 구미와 포항에서 동시 진행할 설명회는 구미는 구미역 인근 커피스미스구미역점, 포항은 파스쿠찌 포항중앙점에서 입학 상담과 원서 접수를 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