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H, 경영진·MZ세대 동참 ‘리버스멘토링’ 운영…“유연한 조직문화 조성·세대간 소통 수단 활성화 효과 기대”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9-07 14:06 KRX7
#GH #MZ세대 #리버스멘토링 #소통 #신구조화
NSP통신- (사진 = GH)
(사진 = GH)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경영진과 MZ세대 직원 간 직접적인 소통과 정서 공감을 위한 리버스 멘토링 프로그램 ‘신구조화(이하 리버스멘토링)’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리버스 멘토링은 기존 멘토링 방식과 다르게 젊은 직원이 멘토가 되고 경영진이 멘티가 되면서 상호 이해를 돕는 소통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강성혁 GH 도시활성화본부장이 멘티로 참여했다. 새로운 기술과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고 창의적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태도를 보유한 20~30대 MZ세대 직원 6명이 참석했다.

G03-8236672469

이들은 ▲MZ세대 신조어 및 놀이문화 ▲MZ세대가 이용하는 다양한 스마트폰 앱(App)사용법 ▲챗 GPT 활용법 등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세대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강성혁 GH 본부장은 “리버스 멘토링의 점진적 확대 시행을 통해 젊은 직원들의 목소리를 존중하고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해 유연한 조직문화 형성 및 조직 역량 제고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