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생명,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배우 박지빈 동참’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3-07-26 11:12 KRD7
#한화생명 #해피프렌즈 #박지빈 #학교폭력 #088350
NSP통신-(한화생명 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300명은 지난 25일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롯데월드, 강남, 명동 등 서울시내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가두 캠페인과 플래시몹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홍보대사인 배우 박지빈도 함께 참여해 또래 친구들의 가장 심각한 문제인 학교폭력 문제를 알리는데 힘썼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 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300명은 지난 25일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롯데월드, 강남, 명동 등 서울시내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가두 캠페인과 플래시몹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홍보대사인 배우 박지빈도 함께 참여해 또래 친구들의 가장 심각한 문제인 학교폭력 문제를 알리는데 힘썼다. 사진=한화생명)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화생명(088350) 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300명은 지난 25일 롯데월드, 강남, 명동 등 서울시내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가두 캠페인과 플래시몹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실시되는 여름봉사캠프의 일환으로 실시된 것이다. 전국에서 모인 중∙고생 봉사단원들은 캠페인을 위한 피켓을 직접 만들고, 플래시몹을 연습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행사는 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박지빈도 참여했다.

G03-8236672469

서울, 인천, 대전, 춘천,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10개 지역 중∙고생으로 구성된 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은 지난 4월 8기 발대식을 가졌으며 ‘희망을 키우는 학교만들기’라는 슬로건 아래 각 지역에서 다양한 학교폭력, 왕따 퇴치 캠페인을 벌여왔다.

홍보대사 배우 박지빈(18세)은 “해피프렌즈 친구들과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에 함께해서 매우 즐겁고 보람있었다”며 “앞으로도 해피프렌즈 홍보대사로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청주여자고등학교 이지연(17세)양은 “주변에서 학교폭력, 왕따 등으로 인해 고통받는 친구들의 소식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며 “우리 청소년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 해피프렌즈 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