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NH농협카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5천만원 후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3-07-05 18:14 KRD7
#NH농협카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NSP통신-손경익 NH농협카드 분사장이(오른쪽)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상임이사 안효섭, 왼쪽)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손경익 NH농협카드 분사장이(오른쪽)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상임이사 안효섭, 왼쪽)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NH농협카드는 지난 3일 서울시 종로구 명륜동에 위치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5000만원을 후원했다.

농협카드는 고객들의 카드 사용액 일부를 공익기금으로 적립해 연간 약 17억원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농협카드 고객들은 카드 사용을 통해 간접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고 있는 셈이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대한민국카드’를 통해 적립된 공익기금으로써 이 기금은 주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의 문화예술체험 및 완치된 어린이에 대한 심리치료 지원 등의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한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소아암에 걸린 어린이들을 경제적으로 지원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세워진 소아암전문 민간단체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