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빈틈없는 사이’ 7월 개봉…이지훈·한승연의 기막힌 동거가 시작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15 15:27 KRX7
#빈틈없는사이 #7월개봉 #이지훈 #한승연
NSP통신- (사진 = 스튜디오보난자)
(사진 = 스튜디오보난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빈틈없는 사이’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옆집X’ 포스터를 공개했다.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옆집X 포스터에는 ‘벽 너머 그X이 궁금하다’며 이웃을 탐구하다 설레는 로맨스로 발전할 쌈 & 썸 소음전쟁을 예고하는 두 남녀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G03-8236672469

배우 이지훈이 옆집 남자 승진 역을 맡아 첫 영화 주연으로 나선다. 예능을 통해 보여준 엉뚱하고 친근한 매력을 스크린에서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카라의 한승연은 24시간 재택 근무하는 옆집 여자 라니 역을 생활밀착형 연기로 발랄하면서도 시니컬한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두 배우는 같은 나이로 영화에서도 환상적인 동갑내기 커플 케미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배우와 함께 김윤성, 이유준, 정애연, 임강성 등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도 대거 출연해 감칠맛 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감독은 전작 ‘사냥’에서 숨 막히는 추격전을 선보였던 이우철 감독이 맡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