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아니무스 토벌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니무스 토벌전은 PvP와 PvE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며, 길드 간 동맹을 맺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맵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하면 게이지가 차오르고 100% 도달시 아니무스 토벌전의 최종 보스 침식된 여왕 어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이트리아 지역의 스페셜 보스옵션 변경석을 추가했다. 공중 감옥 알카디아의 보스인 구속된 검투사 오로아 사냥시 획득 가능하며, 투구에 장착할 수 있다. 발동 효과로 유니크하고 강력한 보스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이차원의 회랑 시즌6를 선보였다. 유물 적용 방식이 도감방식으로 개편된 것이 특징으로 각성으로 장비에 적용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유물 획득 시 유물 도감에 기록된다.
기존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부스트 서버도 오픈했다. 서버 오픈과 함께 전용 50일 훈련 미션을 추가했으며, 기존의 부스트 서버보다 다양한 종류의 성장 재료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300레벨 신화 세트 장비 추가 ▲사도레벨 200레벨 확장 ▲소울링커 보주 220레벨 확장 ▲장비 140레벨 확장 ▲패시브 스킬 100레벨 확장이 함께 이뤄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