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카드, 프리미엄에 실속혜택까지 담은 더베스트-F카드 내놔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3-07-01 09:08 KRD7
#신한카드 #The BEST-F #The BEST #The LADY BEST #이재우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자사의 기존상품인 더 베스트(The BEST), 더 레이디 베스트(The LADY BEST)와 같은 프리미엄 등급이면서 실용적인 혜택을 더욱 강화한 신상품인 더 베스트 F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카드 네이밍의 ‘F’가 가족(Family), 친구(Friend)를 뜻하는 것으로, 이 상품의 주요 타겟 계층이 가족, 친구들과의 관계 및 시간을 중시하는 실속형 우량고객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더 베스트 F카드는 기획단계에서부터 기존 프리미엄 고객들의 소비성향을 면밀히 분석하는 것에서 출발했다.

G03-8236672469

우선 남·여 공통으로 높은 이용률을 보이는 할인점, 요식, 주유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출하고, 일반상품 대비 높은 이용 비중을 보이는 호텔, 커피, 골프 등의 업종을 골라 실속 서비스를 함께 구성, 품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또한 이 카드의 대표적인 혜택은 바우처로 15만원 상당의 신세계,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이나 17만원 상당의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베니건스, TGI, 불고기브라더스, 티원 등) 통합 상품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첫해는 연회비 납부 및 20만 원 이상 사용 후, 두 번째 해부터는 해당 카드의 전년도 신용판매(일시불+할부) 이용실적이 300만 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월1회, 연5회 이마트 피자 무료 또는 특급호텔 베이커리 1만5000원 할인 혜택, 할인점, 백화점, 아울렛 5% 할인, 스타 벅스 아메리카노 1잔 가격 할인, SK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PP(Priority Pass)카드 발급,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쿠폰 제공, 제휴 골프장 주중 무료 부킹 및 회원대우, 호텔 및 공항 발렛파킹, 면세점 및 국내외 온라인 쇼핑 할인 등 품격과 실속을 두루 갖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더 베스트F카드 중 캐시백형은 신용판매 이용금액의 1%를 기본으로 캐시백해 주고, 요식과 주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0.5%를 추가로 포인트 적립해 준다.

그리고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 1500원 당 1마일을 적립해 주고, 캐시백형과 마찬가지로 요식·주점 업종 이용금액에 대해 0.5%를 포인트로 더 쌓아준다.

한편, 신한카드 더 베스트 F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Signature)의 경우 캐시백형은 20만 5000원, 마일리지형은 22만 5000원이며, URS Platinum은 캐시백형은 20만 2000원, 마일리지형은 22만 2000원이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