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래에셋생명, 인터넷 가입 가능한 ‘다이렉트보험’ 판매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3-06-25 15:42 KRD7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임산부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미래에셋생명(대표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인터넷으로 가입 가능한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을 지난 24일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은 정기, 암, 어린이 보험과 같이 꼭 필요한 상품 뿐만 아니라, 소득공제가 가능한(연 최대 400만원) 연금저축 보험, 임산부와 군인을 대상으로 한 건강출산보험, 건강제대보험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단순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보장으로 구성해 보험을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인터넷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주력상품인 다이렉트 암보험은 최대 80세까지 대부분의 암에 대해 저렴한 보험료(20대 남녀 1만원대 )로 보장이 가능하다. 특히 갱신없이 80세까지 보장함으로써 보험료 인상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점이 다른 인터넷보험과 차별화된다.

어린이보험은 1만원 단일보험료 상품으로 최대 30세까지 재해장해 최고 5000만원, 백혈병∙골수암 진단시 6000만원 보장이 가능하고 수술, 입원, 재해골절치료비 보장 등 자녀들에게 꼭 필요한 보장들로 채워졌다. 또한, 연금저축 보험은 기존상품보다 수수료가 절감돼 연금액과 환급금이 높아졌다.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건강출산보험’과 군인을 대상으로 한 ‘건강제대보험’은 단 한번의 보험료로 정해진 기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김평규 스마트Biz본부장은 “고객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인터넷으로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라며 “일부 상품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품과 관련된 특징을 웹툰으로 제작,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게시했다”라고 전했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