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의 자회사 라이크잇게임즈(대표 신동일)가 자사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고양이 섬의 비밀 서비스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이 섬의 비밀 1주년 행사는 이벤트 3종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꾸미기와 농장 경영, 고양이 육성 및 스토리 진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3종은 게임 접속만으로 일일 아이템 증정과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 건강 쳇바퀴를 선물하는 ▲1주년 출석 도장 이벤트와 고양이의 보금자리 재스민 맨션을 증정하는 ▲1주년 감사 선물, 소품 16종을 획득하는 ▲1주년 기념 축제로 구성했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고양이들의 행동력을 지원하는 연구소 신설, 친구의 섬을 방문해 활동하는 소셜 기능 등이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라이크잇게임즈 신동일 대표는 “1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는 설립 3년차인 올해 본격화하는 기존 게임 서비스 확대와 신작 개발 등 역점 사업들의 시발점”이라며 “전세계 이용자들께 감사와 함께 우리의 포부를 전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커넥트의 자회사로 2020년 설립된 라이크잇게임즈가 개발, 서비스하는 ‘고양이 섬의 비밀’은 고양이 왕국을 배경으로 스토리 전개와 농장 경영, 고양이 수집과 육성, 탐험을 즐기는 모바일게임이다.
전세계 160여 개 국가에서 (한국 시간) 2월 21일부터 3월 13일까지 권역 별로 동시 진행하는 고양이 섬의 비밀 1주년 이벤트는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