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영일 경기도의원, 경기주택도공 선납할인 제도 고지 민원 청취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01-10 13:26 KRD7
#유영일도의원 #경기도시주택공사 #경기주택도시공사선납할인 #안양시냉천지구 #안양상담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냉천지구 관련 정담회 가져

NSP통신-안양상담소에서 유영일 경기도의원이 안양시 냉천지구 관련해 정담회를 열고 경기주택도시공사의 선납할인 제도 고지에 대해 민원을 청취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유영일 경기도의원이 안양시 냉천지구 관련해 정담회를 열고 경기주택도시공사의 선납할인 제도 고지에 대해 민원을 청취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서울=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유영일 경기도의원은 지난 9일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냉천지구 관련해 정담회를 열고 경기주택도시공사의 선납할인 제도 고지에 대해 민원을 청취했다.

민원인들은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입주 기간 내에 선납할인율 변동이 없다고 했는데 최근 사전고지도 없이 일방적인 선납할인이 변동됐다는 통보을 했고 이에 따라 선납할인율에 대해 형평성과 공정성이 어긋난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또한 금리 인상에 따른 경기주택도시공사의 무책임한 선납할인 변동정책에 대해 다른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에 유영일 의원은 “민원인들의 고충에 대해 공감하고 있다”며 경기주택도시공사와 함께 이 민원 건에 대해 최대한 면밀히 검토하고 살펴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