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05 12:31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에버소울 #글로벌정식서비스

사전 예약 150만 명 돌파…첫 만남의 설렘을 담은 런칭 PV 영상 공개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2023년 카카오게임즈의 기대작 ‘에버소울’이 출시됐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오늘(5일)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강력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고퀄리티 3D 애니메이션 그래픽 ▲독보적 세계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정령과 교감하며 즐기는 인연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일본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에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9일까지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에버소울의 150만 사전 예약 돌파를 기념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론칭 PV 영상도 선보인다.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가 담긴 탈리아의 테마곡 ‘Shooting Star’가 OST로 삽입됐으며, 힘찬 분위기 속에서도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들의 설렘을 영상에 담아냈다.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많은 예비 구원자님의 기대와 성원 덕분에 ‘에버소울’의 출시까지 올 수 있었다”며 “구원자 여러분의 사랑으로 출시 후에도 더 좋은 게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에버소울은 향후에도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준비,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