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케이뱅크, 오아시스마켓과 공동 금융서비스 개발 협력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12-28 11:14 KRD7
#케이뱅크 #오아시스마켓 #이커머스 #새벽배송 #MOU
NSP통신-27일 케이뱅크 사옥에서 왼쪽부터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가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케이뱅크)
27일 케이뱅크 사옥에서 왼쪽부터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가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케이뱅크)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와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케이뱅크 사옥에서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과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케이뱅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금융서비스 개발 ▲제휴상품 개발 등을 중심으로 두 플랫폼을 연동한 다양한 제휴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우선 양사는 공동 금융서비스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두 플랫폼 연동으로 케이뱅크 고객은 케이뱅크 앱을 통해 오아시스마켓에서 별도 회원등급이 부여되고 특별 혜택을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또 신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할 방침이다. 케이뱅크의 주 고객층인 20~40대를 겨냥한다. 맞벌이 부부 고객은 물론 1인가구 등 고객 특성을 반영해 재구매율이 90%에 달하는 오아시스마켓의 장점을 살려 추후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 본부장은 “금융과 이커머스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장성과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는 양사가 협력하게 됐다”며 “양사의 장점을 살려 고객들에게 앞으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디지털금융에서 가장 혁신적인 시도를 하고있는 케이뱅크와 파트너가 되어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양사는 긴밀하게 협력하여 공동마케팅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이커머스 시장은 물론 금융 시장으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