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신숙 수협은행장, 취임 한달…고객지원센터 직접 방문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12-16 10:37 KRD7
#Sh수협은행 #강신숙 #여성행장 #고객지원센터 #소통경영

‘현장에 더 가까이’ 현장중심 소통경영

NSP통신-강신숙 은행장이 지난 14일 서울시 마포구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우수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h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이 지난 14일 서울시 마포구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우수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h수협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h수협은행은 지난 14일 강신숙 은행장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을 겸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강 행장은 24시간 고객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직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 패딩점퍼를 선물했다.

강 행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의 민원전화를 직접 받아 응대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강 행장은 고객지원센터에 이어 마포금융센터도 방문해 올 한해 경영성과 달성을 위해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영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같은 날 오후 서울시 송파구 소재 해양환경공단을 찾은 강 행장은 한기준 이사장과 간담회를 갖고 해양폐기물 저감 및 해양환경보전, 관련 금융지원방안 등에 대한 깊이있는 의견을 주고 받았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강신숙 은행장은 오는 17일 취임 한달을 앞두고 있다”며 “강 행장은 취임 이후 휴일도 잊은 채 경영현안 점검과 미래전략 구상에 몰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 행장은 이같은 행보에 대해 “미래 변화의 구체적 청사진 제시를 위해 ‘현장에 답이 있다’는 마인드로 현장중심 소통경영에 속도감을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대한민국 대표 해양수산 전문은행으로서 가치 실현을 위해 해양수산 유관기관을 비롯한 고객사 방문을 확대하고 유기적 협력체계를 강화해 상생‧동반성장을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신숙 은행장은 이러한 현장중심 소통경영을 바탕으로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 회원조합간 동반성장의 기틀 마련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4일, 전국수협 상임이사 전무협의회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