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펄어비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오늘(7일) 연말을 맞아 신규 모드 ‘신속플레이 베타’와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 등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속플레이 베타는 발로란트의 5대5 스파이크 모드를 압축한 것으로, 5라운드를 먼저 가져간 팀이 승리한다. 라운드 시작 시 정해진 양의 크레드(Creds)가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며, 연장전은 단판 승부로 진행된다. 신속플레이 베타는 12월 7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 스킨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야시장’과 ▲신규 칭호 ▲신규 플레이어 카드 ▲빗자루 총기 장식 등이 포함된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도 발로란트의 연말 선물 리스트에 포함됐다.
특히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는 12월 15일부터 1월 5일까지 발로란트를 플레이하기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에 더해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도 진행된다. 발로란트 플레이어, 프로 선수, 크리에이터 등 모두를 위한 축하 행사인 재//기억은 ▲프로-아마추어 합동 토너먼트 ▲래퍼 마이크 다임스(Mike Dimes)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시청자 대상 한정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