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연말을 맞아 와 손잡고 ‘모나미X마이버디 2023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친구라는 뜻의 모나미(monami)와 데일리라이크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 마이버디(my buddy)를 활용해, 2023년 소중한 순간을 매일 기록할 수 있는 ‘친구 같은 다이어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세트는 다이어리와 볼펜, 다이어리 꾸미기에 필수인 스티커를 모두 담은 올인원 패키지다. 다이어리는 옐로, 화이트, 그린 총 세 가지며 내지는 연간, 월간, 주간 등 스케줄러와 위시리스트, 감정 그래프, 감사일기 등 코너로 구성했다.
볼펜은 모나미 대표 제품인 153볼펜 3본입 세트다. 펜 축은 마이버디 캐릭터로 디자인했으며, 이와 동일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펜과 함께 동봉했다. 특별 제작한 볼펜 케이스는 가위로 잘라 책갈피로 사용하거나, 필통 등 보관함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모나미X마이버디 2023 다이어리 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데일리라이크 자사몰과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연말 연초를 맞아 2023 다이어리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한 해를 계획하고 의미 있는 일을 기록하는 매순간에 마이버디 다이어리 세트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