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금융그룹, 초등학생들과 놀이공원 체험 진행…‘사랑의 꿈’ 전달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5-12 10:46 KRD7
#KB금융그룹 #꿈나무마을초등학생 #놀이공원체험
NSP통신-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 등 KB금융그룹 임직원 500여명은 11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꿈나무마을 초등학교 어린이 400여명을 초청해 공연 관람, 놀이공원 체험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 등 KB금융그룹 임직원 500여명은 11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꿈나무마을 초등학교 어린이 400여명을 초청해 공연 관람, 놀이공원 체험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KB금융그룹 임직원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꿈나무마을 초등학교 어린이들과 놀이공원 체험을 함께 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11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어윤대 회장을 비롯한 KB금융그룹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해 서울시 응암동 소재 꿈나무마을 알로이시오 초등학교 어린이 400여명과 놀이기구 체험 및 공연, 동물 생태 관람 등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꿈나무마을 사랑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이 직접 준비한 태권공연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노래와 댄스, 레크레이션 등 각종 공연이 이어졌고 개그맨 신보라씨가 참여해 콩트를 선보이고 어린이들과 함께 사파리체험을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함께 했다.

NSP통신

또한, 이날 행사에서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이 종이비행기에 꿈과 희망을 적어 날려보내는 ‘꿈과 희망의 종이 비행기’ 행사를 실시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G03-8236672469

어윤대 KB금융그룹 회장은 “이 나라의 새싹이자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앞으로 씩씩하게 자라서 이 나라의 희망이 돼 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KB금융그룹은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7년을 시작으로 7년째 이어오고 있는 이 행사는 KB금융의 대표 봉사활동으로 ‘KB금융 사회공헌의 달’인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실시해 오고 있다.

NSP통신-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이 공연관람 후 희망 메시지를 적은 종이비행기를 날리고 있다.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이 공연관람 후 희망 메시지를 적은 종이비행기를 날리고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