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공성전을 오픈했다.
이번에 추가된 공성전은 3개의 성을 공격하거나 지켜내는 대형 전투 콘텐츠이며 ▲성벽 오르기, ▲활강, ▲수성병기 등과 같은 오딘만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플레이 요소들을 탑재했다.
또 각 클래스별로 선봉 대장, 넘치는 기운, 노련한 전투 등 총 10개의 희귀 등급 패시브 스킬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던전 콘텐츠인 그림자 성채 또는 제작을 통해 신규 패시브 스킬북들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각 클래스의 특성을 강화할 수 있다.
어쌔신의 약점 찌르기, 세인트의 부활, 디펜더의 수호의 사슬 등을 포함한 다수 스킬이 상향돼 각 클래스의 특징을 더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2차 클래스 변경도 오픈한다. 이용자는 클래스 변경 기간 중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다른 클래스로 변경 가능하다. 단, 실드 메이든 외 다른 클래스를 실드 메이든으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성전 업데이트 7일 출석 이벤트 ▲로스크바의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이벤트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 푸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