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H, 고위직 대상 ‘맞춤형 통합 폭력 예방교육’ 실시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11-23 16:25 KRD7
#경기주택도시공사 #GH #고위직 #폭력예방교육 #전형수
NSP통신-전형수 GH 부사장(사장 직무대행)이 폭력예방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GH)
전형수 GH 부사장(사장 직무대행)이 폭력예방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GH)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임원, 처장급 이상 고위직을 대상으로 ‘2022년 맞춤형 통합 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장을 비롯한 임원, 처장급 이상 관리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했으며 ‘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 예방을 강화하고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폭력 예방 전문 강사를 초청해 진행한 이날 교육은 ‘영화로 살펴보는 통합 폭력 예방교육’이라는 주제로 4대 폭력 예방 대책과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관리자의 책무 등에 대해 강의했다.

G03-8236672469

앞서 GH는 지난 5월과 8월에도 전 직원과 신입직원 대상으로 4대 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이 밖에도 GH는 성희롱·성폭력 예방지침을 강화하고, 성희롱·성폭력 고충심의위원회 운영, 온·오프라인 고충 상담창구 상시 운영 및 상담원 전문교육 등도 시행하고 있다.

GH 전형수 부사장(사장 직무대행)은 “임·직원의 4대 폭력을 예방해 청렴하고 건강한 조직을 만들어 공직자로서 솔선수범하고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