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희그룹 이봉관 회장, 영남신학대학교에서 명예철학 박사 학위 수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1-18 17:06 KRD7
#서희그룹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서희그룹 이봉관 회장이 지난 17일 영남신학대학교(이사장 서원수, 총장 권용근)에서 열린 학위수여식에서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수여 받았다.

이봉관 회장은 지난 2020년 제11대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취임 이후 많은 봉사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며 헌신해오며 존경을 받아 왔다.

이날 명예철학박사 학위 수여식에서 권용근 총장은 추천사에서"어려운 가운데 그동안 영남 신학대학교를 도와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이봉관 회장은 어린시절 어려운 가운데 외국인 선교사의 도움을 받아 자수성가 후 지금의 서희그룹을 일궈 내고 항상 주위의 어려운 교회와 사람들에게 사랑을 베풀어 많은 이들로 부터 존경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취임 이후 타에 모범이 되는 더 많은 업적을 쌓아 오늘 학위수여식에서 명예철학 박사 학위를 수여 한다"고 밝혔다.

NSP통신-영남신학대학교 권용근 총장이 서희그룹 이봉관 회장에게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수여하고 있다. (영남신학대학교 제공)
영남신학대학교 권용근 총장이 서희그룹 이봉관 회장에게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수여하고 있다. (영남신학대학교 제공)

이어 명예철학박사 학위 수여식에서 이봉관 회장은 답사에서"이태원 사태로 국민 모두가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의 마음으로 힘든 가운데 전체 교회가 하나되고 어려운 교회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지금까지 해왔던 것 같이 앞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그런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매년 국가조찬기도회를 주관하며 대통령을 비롯한 국가 지도자들이 모여 국가와 민족의 부흥과 안녕 그리고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 그리고 세계평화를 위해 기도하고자 한다는 설립이념으로 창립된 사단법인 단체이다.

한편 이날 명예철학박사 학위 수여식에는 명성교회의 김삼환 증경총회장이 설교를 맡았으며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수여 받은 이봉관 회장에게 축하 뜻을 전 하기도 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