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삼국패스 시즌2 오픈과 함께 할로윈 코스튬을 출시했다.
할로윈 기념으로 출시된 삼국블레이드의 두 번째 코스튬은 인기 여걸 장수인 손노반과 관은병의 코스튬으로 제작됐으며, 매력적인 구미호와 귀여운 강시로 탈바꿈한 두 장수의 코스튬은 새롭게 시작하는 ‘삼국패스 시즌2’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삼국패스는 지난 여름 삼국블레이드에 새롭게 등장한 시즌패스 시스템으로, 삼국패스 활성화 기간 동안 비무장, 일기토 등 기존 컨텐츠 이용 후 획득한 점수에 따라 호안석, 용안석, 진화석, 초월석 선택권 등 장수 성장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과 매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스튬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 삼국패스 시즌2의 ‘삼국패스’ 상품 구매 시, 외전장수 등용패 선택권과 함께 손노반의 구미호 코스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수 ‘고순’과 새로운 장수 뽑기 시스템 인재등용 역시 추가됐는데, 삼국지에서 고순은 결백하고 위엄 있는 장수로, 여포 휘하의 무장으로서 복양을 둘러 싼 조조군과의 싸움에서 활약했다.
신규 장수 ‘고순’과 함께 추가된 ‘인재등용’은 신규 출시되는 장수를 기존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수 있으며, 유저들이 원하는 태생 성급의 장수도 직접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장수 뽑기 시스템이다. 인재등용은 유료 재화인 보옥이 아닌 ‘인재등용권’ 아이템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이외 고순 확률업 뽑기 이벤트, 여포 확률업 뽑기 이벤트, 스페셜 교환소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