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캠페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10-26 09:48 KRD7
#쌍용차(003620) #토레스 #내비게이션 #12.3인치 인포콘 AVN #기업회생절차
NSP통신-토레스 내비게이션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쌍용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가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시행한다.

NSP통신-토레스 내비게이션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쌍용차)

쌍용차는 지난 7월 세상에 없던 SUV 토레스 출시 이후 시장의 반응과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품질 향상을 위해 실시간 대응 팀을 가동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토레스 12.3인치 인포콘 AVN의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Full Size Map)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토레스 출시 후 고객과 소통을 통해 약속한 것을 3개월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차량 출시 이후에도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지난 7월 5일 출시 이후부터 10월 24일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모드’를 추가해 시인성을 개선했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기존 분할 맵 화면 모드도 선택 가능토록 구성했다.

G03-8236672469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해소를 위해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일을 USB에 다운받아 설치하면 되며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은 전국 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쌍용차는 이 밖에 스마트 미러링 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성 개선을 위해 현재 다양하게 기술 개발을 진행 중에 있으며, 개발이 완료되면 빠른 시일 내 적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NSP통신-토레스 주행 (쌍용차)
토레스 주행 (쌍용차)

한편 토레스는 출시 이후 약 2개월 반 동안 1만1107대를 판매하는 등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 9월에는 4685대로 전체 차종(상용차 제외) 중 판매 2위(1위 쏘렌토 5335대/그랜저 3위 4643대)에 올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쌍용차는 토레스 누적 계약이 8만대에 이르고 있어 출고 적체 물량을 해소하기 위해 생산량을 점진적으로 증대해 나가고 있으며 기업회생절차(구. 법정관리) 종결을 앞두고 있는 만큼 향후 고객이 중심이 되는 신차 개발 등 KG그룹과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기대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