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직무대리 도명곤)은 20일 하반기'My job idea 제안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직원들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My job idea 제안 경진대회는 직원이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국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선이 필요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부서 단위의 토론 및 아이디어 숙성과정을 거친 후 자체 심사를 통해 우수한 제안을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4월에 이어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9월 20일~9월 30일까지 총 11건의 제안이 접수되었으며, 내부 평가위원들의 서면 심사를 통해 '육군 기술행정병 귀가자 중 재신체검사 결과 신체제한자 자동 선발제외' 등 우수제안 3건이 선정됐다.
선정된 제안은 국민신문고 공무원 제안으로 신청하여 심의 과정을 거치게 되며, 최종적으로 채택되어 병무행정에 반영될 경우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됨은 물론 국민의 편익 증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명곤 청장 직무대리는 “앞으로도 자체 제안 경진대회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안 활성화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며, “우수한 제안을 병무행정에 적극 반영해 국민이 체감하고 국민이 신뢰하는 적극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