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수능/내신/논술 등 고등학생들의 대학입시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무제한 제공하는 ‘2024 0원 메가패스’를 출시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2024 0원 메가패스’는 예비 고1~3학년 학생들이 수능/내신 등을 효과적으로 공부하는데 필요한 인터넷 강의, 교재 등을 합리적인 수강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2024 0원 메가패스’를 신청하면 현우진(수학), 강민철(국어), 조정식(영어), 이다지(한국사/역사), 이기상(지리), 오지훈(지구과학) 등 메가스터디교육 1타 강사를 비롯한 전 강사, 전 과목, 전 강좌를 학년별 수강 기간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가패스 수강생이 2024학년도 수능에서 전 과목 만점을 받으면 수강료 10배에 해당하는 장학금과 추가 상금을 지급하며, 주요 대학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환급 해당 대학은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2018학년도부터 2022학년도 대입까지 메가스터디교육의 메가패스 누적 환급 장학생은 7만5097명에 달한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2024 0원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메가패스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K팝스타 뉴진스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수험생 응원 문구를 선택해 열공 다짐글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