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세계건설, 사회단체와 보호종료 청년 자립 지원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9-14 09:04 KRD7
#신세계건설(034300) #아름다운재단 #아동복지협회 #보호종료청년 #사회공헌활동
NSP통신-신세계건설 사회공헌 활동 사진 (신세계건설)
신세계건설 사회공헌 활동 사진 (신세계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신세계건설은 보호종료 청년 지원단체인 아름다운 재단, 아동복지협회와 연계해 사회안전망의 사각지대에 서 있는 청년들을 위한 실질적 자립 지원을 하고 있다.

신세계건설은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활동으로 5년간 2억원 이상을 사회적 약자를 위해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생활장려금 지원과 주거안정 임대료 지원, 자립 초기물품 지원, 주거환경 개선 등을 통해 더 많은 보호종료 청년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신세계건설은 보호종료 청년 지원과 더불어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지난 2014년 이래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희망장난감 도서관 리모델링 사업을 비롯해 대구시와 하남시 등 지자체와 민관협력을 통해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또 저소득가정 청소년에게 새학기 물품 지원등의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신세계건설은 향후 다양화,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지역사회 환원을 추진할 예정이다.

윤명규 신세계건설 대표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신세계건설을 성원해주시는 고객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과 보호종료 청년의 자립등 사회안전망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