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LIVE 스쿼트 챌린지’ 4기에 참여할 신청자 사전 모집한다.
지난 3월에 첫 선을 보인 후 4회차를 맞이한 LIVE 스쿼트 챌린지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운동 습관을 구축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챌린지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과 동시에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보상 M2E(Move to Earn), 앱테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홈트에서는 LIVE 스쿼트 챌린지 4기 진행에 앞서 사전 신청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9월 25일까지 스마트홈트 앱 및 웹 페이지 내 사전신청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원하는 목표 횟수를 설정 후 오전 7시, 낮 12시, 오후 9시 중 운동 시간을 설정하면 된다.
본격 LIVE 스쿼트 챌린지 4기는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기간 내 목표로 설정한 미션을 완주하기만 해도 총 1만5000원 상당의 VX코인을 제공한다. 지정된 스쿼트를 달성하면 500원 상당의 VX코인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매일 연속으로 운동하면 누적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코인을 획득한 이용자는 제공받은 VX코인을 BORA코인으로 교환하거나 챌린지 재도전을 위한 하트 구매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만원 상당의 BORA코인,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 아이폰14 스페이스 그레이, 갤럭시Z 플립4 그라파이트 등 다채로운 경험으로 구성된 럭키박스에도 응모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