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채원, 새 드라마 ‘법쩐’ 여주인공 캐스팅...엘리트 군법무관 변신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9-07 14:53 KRD7
#문채원 #SBS #금토드라마 #법쩐
NSP통신-▲배우 문채원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배우 문채원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문채원이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7일 “지난해 tvN ‘악의 꽃’으로 웰메이드 드라마를 탄생시키며 호평을 이끌었던 문채원이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졌다”고 밝혔다.

드라마 ‘법쩐’은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이다.

G03-8236672469

‘여왕의 교실’ ‘태양의 후예’ ‘맨투맨’을 집필한 김원석 작가와 영화 ‘악인전’ ‘대장 김창수’ 등을 연출한 이원태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이선균이 남자 주인공으로 일찍기 낙점됐다.

문채원은 극 중 사법고시와 연수원 수석을 거친 엘리트 군법무관 육군소령 ‘박준경’ 역을 맡았다.

준경은 대형 로펌의 러브콜도 마다한 채 검사의 길을 택한 인물이다. 그는 형사부 검사로 있던 중 어머니가 의문의 죽음을 맞자 진실을 파헤치고자 군에 법무관으로 입대해 차가운 복수를 준비하게 된다.

문채원은 이번 ‘법쩐’을 통해 부당한 권력에 맞서 싸우는 통쾌한 복수전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채원은 새 드라마 출연 소감에 대해 “‘법쩐’에 함께 하게 돼 개인적으로는 흥미로운 도전이 될 것 같다”며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이기에 시청자분들께도 흥미롭게 비춰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

한편 문채원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오는 2023년 상반기 방송 에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