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동원, 난청인 위한 자선 콘서트 ‘올-포유’ 성료...“정말 소중한 자리, 항상 응원하겠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9-05 19:23 KRD7
#정동원 #난청인 #자선콘서트 #올포유
NSP통신-▲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정동원이 지난 3일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올-포유: 올리브 유니온 for you(포유)’ ESG 자선 콘서트(이하 '올-포유'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난청인을 위한 자선 콘서트로 난청인과 그 가족 등 약 130명이 초대된 소규모 공연으로 기획됐다.

이날 정동원은 '아지랑이 꽃'으로 오프닝을 연뒤"오늘 난청인을 위한 '올포유' 콘서트의 첫 번째 가수로 선정돼서 매우 영광이다"며 관객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어 '여백'으로 공연 열기를 고조시킨 그는 MC 박위와 함께 난청인들의 사연을 직접 낭독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또 뮤지컬 '모차르트'의 넘버 '황금별' 무대와 케니지의 'Loving you'(러빙 유) 색소폰 연주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했다.

이후 이어진 선물 이벤트를 통해 즉석에서 선물 추첨을 진행하는 등 관객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을 가진 정동원은"저도 더욱 더 열심히 노래해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하게 됐다. 그래서 이 선물을 특별히 준비했다”며 '물망초' 무대를 선사,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정동원은 마지막 순서로 '희망가'와 '지나간다'를 열창하며 짙은 여운을 남겼다.

정동원은 공연 후 객석을 채운 난청인 팬들에게 “오늘 이렇게 직접 만나 뵙고 노래를 불러 드릴 수 있어서 정말 소중한 자리였다. 사연을 읽으면서 감동도 많이 받아서 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 공연이 될 것 같다"면서 “난청인분들 저 정동원이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용기 잃지 마시고, 항상 행복하고 즐거우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4월 첫 미니앨범 '손편지'를 발매하고,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2nd 전국투어 콘서트 (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개최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에서 총 3만5000여 명의 관객을 만난 바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