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스핀오프 ‘레이’ 글로벌 OTT 시리즈로 제작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26 17:09 KRD7
#다만악에서구하소서 #레이 #글로벌OTT시리즈
NSP통신- (CJ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가 글로벌 OTT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와 ‘헌트’ 제작사인 아티스트스튜디오는 최근 이정재 배우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 ‘레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레이’(가제)를 공동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레이’(가제)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복수를 위해 인남(황정민 분)을 쫓는 재일교포 출신 킬러 레이(이정재 분)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다.

G03-8236672469

‘레이’는 가장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빌런, 킬러 ‘레이’의 탄생부터 그의 타겟이 되는 전 세계 다양한 빌런들과의 대결을 담을 예정이다. ‘레이’에 버금가는 매력의 빌런들은 향후 ‘빌런 유니버스’로 구축돼 새로운 시리즈로 확장될 계획이다.

‘레이’(가제)에 참여하는 제작진들 중 우선 이정재는 그가 만들어낸 매력적인 빌런 ‘레이’로 다시 출연할 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연출 역시 고려하고 있다.

또 ‘D.P’ 시리즈와 ‘유쾌한 왕따’ 등을 집필한 김보통 작가와 최근 광고계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연출한 홍원찬 감독이 크리에이터를 담당하며, 홍경표 촬영감독도 합류한다.

뿐만 아니라 CJ ENM 또한 시리즈 ‘레이’(가제)의 글로벌 성공을 위해 여러 협업 방안을 제작사 등과 논의 중이다.

글로벌 프로젝트 ‘레이’(가제)는 2023년부터 본격적으로 프리 프로덕션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