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아름게임즈와 ‘고양이와 스프’ IP 활용한 P&E 게임 개발 계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22 15:26 KRD7
#네오위즈(095660) #아름게임즈 #고양이와스프 #P&E게임개발계약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한 SNG로 개발…P&E 요소 접목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아름게임즈(대표 강병종)와 ‘고양이와 스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P&E 게임 개발 및 인텔라X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름게임즈는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해 P&E 요소가 접목된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을 개발하게 되며, 네오위즈 블록체인 플랫폼 인텔라 X에 온보딩된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퍼블리싱도 함께 맡는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의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만화풍의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으로 대중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기록 중이다.

G03-8236672469

강병종 아름게임즈 대표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의 고양이와 스프는 SNG 장르와 매우 어울리는 게임”이라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양이와 스프 IP를 색다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아름게임즈가 인텔라 X 생태계에 합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인텔라 X 생태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