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쿨링 선스틱과 촉촉한 알로에 겔 크림으로 구성된 ‘퍼펙트 쿨링 세트’의 구매 고객에게 과일 탄산음료를 제공하는 ‘특급 쿨링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큐어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과 ‘큐어 맥시 알로에베라 겔 크림’을 69% 할인 세트로 구성하고, 구매 시 ‘인테이크’의 제로 칼로리 과일 탄산음료 ‘슈가로로 스파클링’을 증정한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제주산 저분자 생알로에베라잎즙과 수분에센스를 55% 이상 다량 넣고, 수딩&쿨링 특허 성분이 피부온도를 2.68℃ 감소시키는 제품으로, 쿠팡 선스틱 부문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를 받고 있다.
‘큐어 맥시 알로에베라 겔 크림’은 91%의 제주 생알로에베라잎즙,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알로에잎추출물을 담은 프리미엄 알로에 수딩젤로, 인공향료, 파라벤류 등 11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외선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좋다.
행사를 함께하는 ‘인테이크’는 서울대 출신 식품공학도들이 설립한 ESG 푸드테크 기업으로, 식(食) 자원의 지속가능성 문제 해결을 모색하며, 환경적 비용 부담이 큰 동물 단백질과 당류를 대체하는 다양한 식품들을 선보인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께 시원함과 톡 쏘는 청량감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양사의 베스트셀러를 알차게 묶은 이번 프로모션이 여름 나기에 필요한 합리적 소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