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대표 토마스 클라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 주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제공하기 위해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8월 9일까지 약 5주간 전국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들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권장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과, 4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우산 등의 타이어 브랜드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더불어 메르세데스 미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과 메르세데스 벤츠 온라인 결제 사용 고객에게도 여행용 네임택 및 텀블러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고온 다습한 여름철 날씨 속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 및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타이어 구매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75개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모든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서비스 센터 예약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