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NSP통신] 도남선 기자 = 프로야구 NC다이노스가 11일부터 2013 시즌 ‘다이노스 멤버십(Dinos Membership)’ 모집을 시작했다.
다이노스 멤버십은 ‘주니어 다이노스(Jr. Dinos)’, ‘다이노매니아(DinoMania)’, ‘다이앤(Diane)’, ‘시즌 티켓(Season Tickets)’ 등 4가지로 구성되며, 각 멤버십 별 회원가입 시 각종 용품과 함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이 부여된다.
‘주니어 다이노스(Jr. Dinos)’는 만 5세부터 만 12세까지 어린이가 가입이 가능하다.
선착순 2000명 모집하며 가입비는 8만 9000원이다.
가입 시 주니어 다이노스 윈드 자켓, 후드티, 모자, 구단 로고 안전구, 멤버십 팔찌, 페이퍼 토이, 멤버십 카드 등 소비자가 14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되는 혜택이 있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은 마산야구장 외야자유석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매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홈 경기 시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권한과 주니어 다이노스 프로그램에 우선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노매니아(DinoMania)’는 중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일반 멤버십으로 선착순 2000명 모집하며 가입비는 7만 5000원이다.
가입 혜택으로는 다이노매니아 전용 후드티, 모자, 다이노스 달력, 멤버십 팔찌, 머플러, 멤버십 카드 등 소비자가 12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다이앤(Diane)’은 여성 전용 멤버십으로 선착순 2000명 모집하며 가입비는 7만 5000원이다.
가입 혜택으로는 다이앤 전용 후드티, 모자, 다이노스 달력, 멤버십 팔찌, 다이앤 무릎담요, 멤버십 카드 등 소비자가 12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매월 다이노스 멤버스 데이를 개최해 시구, 시타 프로그램, 마산야구장 투어, 배트보이 체험, 경기 승리 시 수훈선수 시상, 그라운드 포토타임, 멤버십 전용 팬 사인회 참가 권한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다.
‘다이노매니아’, ‘다이앤’ 회원들을 위한 ‘다이노스 멤버십 마일리지’를 운영한다.
구단 전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티켓의 바코드를 적립할 수 있고, 마일리지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보상 품목은 창원지역 업체 상품권, 영화티켓, 구단 상품, 치어리더와의 응원교실, 여성팬 야구교실, 슈퍼팬 인증, 홈 경기 시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지난해부터 판매한 ‘시즌 티켓(Season Tickets)’은 24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가입신청은 NC다이노스 홈페이지 내 다이노스 샵에서 할 수 있고, 마산야구장에 위치한 안내센터(매표소 인근)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멤버십 상품 배송은 15일부터 순차 배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NC다이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마케팅 팀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