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개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관련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신성의 아바타/탈것 11회 소환 선택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친구 초대시 추가로 빛나는 무기 강화석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룬 프리셋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기존의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이용자가 전투 상황에 따라 룬 페이지를 유연하게 변경 가능하다.
이용자들이 더 원활하게 게임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챕터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4챕터 ‘알브하임’과 5챕터 ‘무스펠하임’의 일부 메인 퀘스트 보스 몬스터의 체력과 대미지 등이 하향됐고, 3챕터 ‘니다벨리르’와 5챕터 ‘무스펠하임’의 파티 던전 난이도를 낮췄다. 이외 5챕터 무스펠하임의 일반 몬스터가 주는 대미지도 하향시켜 해당 구간에 정체돼 있던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했다.
필드 보스를 이용자가 직접 소환할 수 있는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도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봉인석 강화 지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오픈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