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가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의 대체 불가능 토큰(이하 NFT) 프로젝트 ‘메타 토이 드래곤즈(MTDZ)’를 보라(BORA)에 온보딩한다고 밝혔다.
메타 토이 드래곤즈는 MCN 업계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운영하는 프로젝트로 픽셀 아트를 기반으로 PFP(Profile Picture) NFT 뿐만 아니라 P2E(Play to Earn) 게임 등 다양한 Web 3.0 기반의 메타버스 비즈니스 작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분기에는 메타 토이 드래곤즈 지식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을 활용한 PFP NFT를 출시 즉시 모두 판매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합류를 통해 메타 토이 드래곤즈 NFT의 보라 포탈 마켓 플레이스 내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며 이후 출시 예정인 ‘MTDZ’ 게임에서 사용되는 게임재화를 보라(BORA)를 통해 교환할 수 있게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온보딩을 기념해 보라 네트워크는 메타 토이 드래곤즈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라네트워크 임영준 CBO는 “NFT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메타 토이 드래곤즈가 BORA에 온보딩해 진심으로 기쁘다”며 “보라네트워크가 보유한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MTDZ IP 영향력이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