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가정의 달 5월에 CJ CGV가 패밀리 뮤지컬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실황 영화를 단독 개봉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공연기획사인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2022년 1월 21일부터 3월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한 뮤지컬 공연 실황 영화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5월 2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센텀시티 등 30개 극장에서 개봉한다. 러닝타임은 68분이며, 전체관람가다.
5월 23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개봉 특집 라이브 방송을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를 CGV에서 개봉하게 돼 기쁘다”며 “자녀들과 함께 극장을 방문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뮤지컬을 관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극장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고, 4월 개봉한 ‘킹키부츠 라이브’ 공연 실황은 팬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