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하나된 마음으로 반드시 승리하겠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5-12 16:12 KRD7
#이재준선거공약 #이재준후보 #이재준지지율

“수원특례시 완성, 반드시 모인 분들과 함께 이뤄내 시민들에 선사하겠다”

NSP통신-12일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왼쪽 네번째)와 김영진(왼쪽부터), 김승원, 김진표, 백혜련, 박광온 국회의원이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이재준선거사무소)
12일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왼쪽 네번째)와 김영진(왼쪽부터), 김승원, 김진표, 백혜련, 박광온 국회의원이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이재준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의 승리를 위해 수원지역 국회의원 5명과 수원시장 경선에서 경쟁했던 예비 후보들이 모두 하나로 뭉쳤다.

이 후보는 12일 김승원, 김영진, 김진표, 박광온, 백혜련 국회의원 및 수원시장 후보 예비 경선에 참여했던 예비후보들과 원팀 결의대회를 열고 6.1 지방선거에서 수원시장 선거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

이들은 결의대회에서 김준혁 전 예비후보가 낭독한 결의문을 통해 “120만 수원시민의 염원이 담긴 수원특례시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 원팀으로 모였다”면서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정부로 이어진 더불어민주당의 깃발을 높이 들고 국민의힘에 맞서 민주정부의 가치를 수원특례시에 실현하기 위해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를 중심으로 수원시장 선거 및 수원시 시‧도 의원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헌신 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6.1 지방선거의 주인공은 시민”이라며 “시민들에게 정정당당하고 깨끗한 정책선거를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결의문 낭독 후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수원특례시의 시작을 위해 노력해 온 다섯분 국회의원, 그리고 선의의 경쟁을 펼쳐준 예비후보 분들과 함께 원팀으로 출발하는 뜻 깊은 날”이라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염원이 시민들에게 전달되도록 가장 앞에서 최선을 다해 선거운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수원특례시의 완성을 반드시 여기 모인 분들과 함께 이뤄내 시민들에게 선사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캠프측은 10일 확정된 염태영 총괄선대위원장을 중심으로 김승원, 김영진, 김진표, 박광온, 백혜련 국회의원이 상임 선대위원장, 9명의 예비후보들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선거운동을 이끌게 될 것이라고 했다.

현재 최종 후보 확정 후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시장 후보에 비해 앞선 지지율을 보이고 있는 이재준 후보는 민주당 경쟁 후보들 및 국회의원들의 선대본 합류를 통해 수원시장 승리에 한층 더 가까워 진 것으로 예측된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는 최초 수원시 제2부시장과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을 지낸 정책·소통·행정전문가로, 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전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갑 지역위원장, 전 문재인 정부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자문위 전문위원, 전 노무현 정부 대통령 직속 지속가능발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