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렌터카,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 협약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29 20:01 KRD7
#SK렌터카(068400) #행복두끼프로젝트 #행복얼라이언스 #일룸 #제주서귀포시
NSP통신- (SK렌터카)
(SK렌터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렌터카(대표 황일문)가 지난 28일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제주 서귀포시와 손잡고 결식 우려 아동 문제 해결에 일조하고자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로 참여하는 기업과 정부, 지역사회가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결식 우려 아동들이 끼니 걱정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 단위 협력을 기반으로 결식 아동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젝트다.

2018년 행복얼라이언스에 참여한 SK렌터카는 또 다른 참여 기업 일룸과 함께 이번 협약을 통해 서귀포시 내 결식 우려가 있는 80명의 아이들에게 8개월간 행복도시락 사업비 총 5200만원을 지원한다.

G03-8236672469

서귀포시는 행복 도시락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고, 도시락 제조 및 배송은 사회적기업 서귀포오름지역자활센터에서 수행한다. 또 서귀포시와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협약 기간 이후에도 지속 지원을 위한 제도 마련을 검토할 예정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우리 모두가 주변과 이웃에 조금씩 더 관심을 기울이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결식 아동을 비롯해 독거 노인, 이동 약자 등 취약 계층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에서 가장 큰 규모로 단기렌터카 사업을 운영하는 SK렌터카는 제주지역 사회와 함께 다양한 상생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