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듀오 10cm(십센치)의 신곡에 대한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10cm는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2nd EP’를 발매하고, 수록곡 전곡에 대한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Nothing without you’는 5일 현재 네이버뮤직 1위를 비롯 멜론, 엠넷, 소리바다, 다음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해 정상을 노리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오예’를 비롯해 수록곡 ‘모닝콜’과 ‘Don’t let me go’ 역시 이들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어 10cm의 뜨거운 인기세를 실감케하고 있다.
진지한 감정표현을 최대한 절제한 가장 10cm다운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Nothing without you’는 연인에 대한 숨길 수 없는 사랑을 아름답게 잘 표현한 곡으로 적은 악기를 사용하면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전달하고 있다. 얼핏 슬프게 들리기도 하는 가사이지만 정작 이별 노래의 내용이 아니라는 것도 이 곡만의 특징이다.
한편 이번 앨범은 10cm가 오는 23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갖는 단독 콘서트를 위해 준비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