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영재, 드라마 ‘미미쿠스’ 남주 확정...올 여름 공개 기대감↑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4-12 14:03 KRD7
#유영재 #미미쿠스 #출연확정
NSP통신- (포스타컴퍼니 제공)
(포스타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유영재가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새 드라마 ‘미미쿠스’ 출연을 확정졌다.

미미쿠스(극본 장진·한수지, 연출 한수지)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유영재는 극 중 한유성 역을 맡았다. 한유성은 겉으로 보면 까칠하고 반듯한 온실 속의 금수저 도련님 같지만, 누구보다 자신의 끼를 펼쳐 보이고 싶은 캐릭터다.

G03-8236672469

누군가를 따라 하는 것도, 자신을 따라 하는 것도 극도로 싫어하지만 대형 기획사의 유명한 연습생인 ‘지수빈’을 따라 한다는 소문의 주인공이 돼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이다.

유영재는 이번 드라마에서 한유성을 통해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유영재는 KBS2 드라마 ‘99억의 여자’를 시작으로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 이어 KBS2 드라마 ‘경찰수업’까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싱어송’으로 스크린까지 진출한 그는 현재 인기 웹툰 원작 로맨스 사극 ‘춘정지란’에 ‘냉미남’으로 유명한 ‘진금성’ 역으로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 드라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왓차를 통해 올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10대의 청춘들이 ‘미믹’을 통해 서로 배우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미미쿠스’는 올 여름 공개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