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레일웨이 히어로즈’ 5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11 17:06 KRD7
#레일웨이히어로즈 #5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영화사 오원)
(영화사 오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레일웨이 히어로즈’가 5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레일웨이 히어로즈’는 평범한 철도 노동자들로 구성된 비밀 저항조직이 일본군의 군수 열차를 탈취하고 폭파시키는 목숨을 건 사투를 다룬 다이내믹 항일 액션 영화다.

유덕화와 함께 맷 데이먼 주연의 미·중 합작영화 ‘그레이트 월’(2016)과 장예모 감독의 범죄 스릴러 영화 ‘공작조: 현애지상’(2021)에 출연하며 국내 관객들에게도 얼굴을 알린 장한위가 ‘홍’ 역을 맡아 철도 노동자들로 구성된 지하 저항군을 이끄는 역할을 맡았다.

G03-8236672469

또 늘 술에 취한 느슨한 모습으로 일본인 역장과 가깝게 지내며 정체를 숨긴 채 홍에게 열차 정보를 몰래 전달하는 역무원 왕 역은 배우 판웨이가 맡아 열연했다.

‘레일웨이 히어로즈’는 연륜 있는 두 주연배우의 열연과 함께 설경을 가로지르는 열차와 달리는 열차에 뛰어올라 적과 싸우는 액션 장면들이 속도감과 긴박함이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혹한의 시대를 대변하듯 차가운 설경을 배경으로 영화의 주역인 홍역의 장한위와 왕역의 판웨이가 정면을 응시하는 긴장감 어린 눈빛과 지하 저항군 단원들의 비장한 모습들 그리고 속도감 있는 액션을 암시하는 질주하는 열차가 담겨있다.

여기에 ‘목숨을 건 가장 뜨거운 저항!’이라는 카피는 이들이 어떻게 잔인무도한 일본 점령군들과 사투를 벌일지 궁금하게 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